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에 신규 인스턴스 던전 ‘독요폐광’ 추가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에 신규 인스턴스 던전 ‘독요폐광’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독요폐광’은 현천석의 힘에 의해 타락한 신수 ‘뇌전어신’을 두려워한 독요족들이 봉인한 광산이다. 독요현 외곽의 NPC ‘[족장딸] 단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네임드 몬스터 ‘참수어괴’와 보스 몬스터 ‘뇌전어신’이 등장하며, ‘뇌전어신’을 처치하면 ‘현천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현천혼석’은 ‘독요폐광’의 숨겨진 공간 ‘비밀의 방’으로 이동하는데 사용된다.

이와 함께, 현천월아무기 5종 ‘현천월아부‘, ‘현천월아창’, ‘현천월아검’, ‘현천월아비’, ‘현천월아궁’이 새로 추가됐다. 현천월아무기는 70레벨 이상부터 착용 가능한 무기로, ‘참수어괴’와 ‘뇌전어신’ 등을 처치해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신규 월아 무기의 파편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 또는 미션을 통해 수집한 월아 무기 파편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 ‘민의궁’, ‘청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종의 파편을 모두 수집한 경우에는 현천월아무기로도 교환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