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기대작 '크로노 오디세이' 6월 20일 테스트 일정 공개

카카오게임즈와 크로노 스튜디오가 콘솔 시장 도전을 위해 준비한 야심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테스트 일정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5 행사에서 공개됐다.

6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개막한 서머 게임 페스트에 참여한 카카오게임즈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으며, 6월로 예고했던 글로벌 테스트를 20일부터 23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공개된 테스트 일정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공개된 테스트 일정

서머 게임 페스트 이전에 공개됐던 글로벌 테스트 예고 영상은 세계관 소개 중심으로 구성됐지만,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크로노 오디세이의 본격적인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전투 장면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시간을 멈추고 적과 싸우는 크로노텍터 시스템
시간을 멈추고 적과 싸우는 크로노텍터 시스템

특히, 크로노 오디세이에서 차별화된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크로노텍트를 활용해 적의 움직임을 멈추고 공격을 퍼붓는 장면이 공개돼, 실제 플레이에서 어떤 식으로 활용될 수 있을지 기대감을 키웠다.

올해 초 진행됐던 그룹 테스트에서 현상수배, 필드 보스, 미궁, 시련, 타임 포탈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던 만큼, 이번 테스트에서도 게임의 차별화된 재미를 확인할 수 있는 PVE, PVP 콘텐츠들이 다수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스 레이드 등 액션 위주로 영상을 구성했다
보스 레이드 등 액션 위주로 영상을 구성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PC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에 선보이는 온라인 액션 RPG로 패키지(Buy to Play) 방식으로 판매되며,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