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포트나이트'에 등장 찰칵 세리모니 만난다

축구 선수 손흥민이 포트나이트에 등장했다.

에픽게임즈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2024-25 UEFA 유로파 리그 챔피언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 선수를 활용한 손흥민 번들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상점에 추가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포트나이트에는 손흥민 선수 의상과 함께 시간대에 따라 스타일이 바뀌고 곡괭이로도 사용 가능한 ‘포워드 엣지 등 장신구’, ‘골 게터 랩핑 시트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세리머니를 재현한 ‘찰칵 세리머니’ 이모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오는 6월 28일 오전 8시 59분까지만 일괄 혹은 개별 구매가 제공된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지난 11일 확장 출시를 발표하고 ‘포트나이트 발리스틱’, ‘레고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손흥민 선수와의 협업 외에도 정국, 지민, 엔하이픈, 아일릿 등 K-팝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발표했으며, 향후 오징어게임과의 협업도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원스토어 출시와 넥슨 PC방과의 파트너십 등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한국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포트나이트 손흥민 키아트
포트나이트 손흥민 키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