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올스타전 티켓 쏜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KBO, MLB, CPBL 올스타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7월 4일(금)까지 '판타스틱 베이스볼' 커뮤니티에서 'KBO 응원팀 투표 이벤트'를 연다. 위메이드는 추첨을 통해 투표 참여자 중 9명에게 KBO 올스타전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 '얼티밋 트레잇 획득권' 등이 포함된 'KBO 올스타 응원 상자'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 26일(목)부터 7월 16일(수)까지 'KBO, MLB, CPBL 올스타전 승부 결과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측에 성공하면 '승리 예측 성공 상자', 실패해도 '승리 예측 도전 상자'가 지급된다. 각 상자에는 '고급 선수팩 티켓',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다이아 트레잇 변경권' 등 풍성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오는 7월 12일(토)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 Bank KBO 올스타전'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리유저블백, 키링, 부채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판타스틱 베이스볼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