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위메이드(박관호)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의 신작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가 26일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이다. 게임은 오는 8월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26일 '롬: 골든 에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MMORPG에 특화된 ‘RPG 토크노믹스 3.0’의 주요 특징과 향후 사업 일정을 공개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위믹스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레드랩게임즈는 예약자들에게 ‘골드 랜덤 상자’, ‘최상급 몬스터 석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위믹스 플레이 회원으로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롬: 골든 에이지'는 8월 7일(목)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위믹스 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유틸리티 토큰 ‘플레이 토큰(PLAY Token)’과 게임 토큰 ‘크롬 토큰(CROM Token)’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롬 골든 에이지 사전예약 시작
롬 골든 에이지 사전예약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