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언리얼 페스트 2025 서울' 사전등록과 얼리버드 할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언리얼 페스트 2025 서울'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언리얼 페스트는 2010년 한국에서 최초로 시작한 행사다. 행사에서는 강연자들이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들에게 언리얼 엔진 및 에픽게임즈의 에픽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제품들에 대한 최신 기술과 다양한 산업에서의 혁신적인 리얼타임 3D 인터랙티브 제작 경험을 공유한다.

'언리얼 페스트 서울 2025' 참가자들은 에픽게임즈 CEO 팀 스위니와 언리얼 엔진 총괄 부사장 빌 클리포드,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마커스 와스머의 기조연설을 포함, 다양한 현장 세션에 참석할 수 있으며, 일부 세션들은 라이브로 실시간 중계된다.

게임,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건축, 자동차, 제조,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38개 세션이 진행되는 올해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3D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전 노하우는 물론 최신 언리얼 엔진 기술과 에픽 에코시스템 제품을 통해 기술적 통찰력과 영감을 제공할 전망이다.

언리얼 페스트 2025 서울
언리얼 페스트 2025 서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