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세나의 달 이벤트 마련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세나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나의 달'은 '세븐나이츠' IP에서 전통적으로 진행하는 '세븐(7)'을 기념하는 7월 이벤트로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진행된 첫 '세나의 달'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힙입어 두 번째 '세나의 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세나의 달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하이로드 린', '하이로드 루디', '하이로드 델론즈', '하이로드 프레이야', '하이로드 태오' 등 하이로드 영웅 5종과 '여신의 선물 조각', '피나의 선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세나의 달! 챌린저 패스'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고 '천상의 수호자', 일부 '(구)세븐나이츠'를 비롯한 최신 레전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세나의 달!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세나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의 달’ 이벤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의 달’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