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딕티브와 플레이오, 차이나조이 2025에서 게임 마케터 위한 무료 커피 라운지 마련

모바일 앱 리타게팅 기업 '애딕티브(Adikteev)'는 플레이 타임 기반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오(Playio)'와 함께 오는 8월 1일부터 개최되는 차이나조이 2025(ChinaJoy 2025)에서 글로벌 게임 마케터 커피 라운지를 공동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마케팅 실무자 및 퍼블리셔를 위한 무료 커피 제공 및 미팅 공간을 마련해,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네트워킹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이다.

양사는 8월1일~2일 양일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케리 호텔 L2층 T9 Tea 커피샵에서 라운지를 운영하며 게임 사용자 유입(User Acquisition) 및 리타겟팅 (Retargeting)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현장 미팅을 통해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딕티브 박준성 이사는 "중국은 아시아 글로벌 게임 시장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다."라며, "업계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대화를 나누고 맞춤형 리타게팅 전략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오 허정휘 CBO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텐션과 LTV 향상에 강점을 가진 UA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오와 ROAS 극대화 리타게팅 전문 애딕티브가 협력해, 게임 마케터들이 겪는 실질적인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광고 생태계 내 협업 기회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애딕티브 차이나조이 커피 라운지 마련
애딕티브 차이나조이 커피 라운지 마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