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공포 게임 신작, 하이퍼센트 ‘백룸컴퍼니’ 정식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하이퍼센트는 자사가 개발한 공포 협동 게임 ‘백룸컴퍼니(Backrooms Company)’를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백룸컴퍼니
백룸컴퍼니

‘백룸컴퍼니’는 정체불명의 공간 ‘백룸’에서 벌어지는 초자연적 현상과 생존 상황을 탐험하는 협동 기반의 공포 게임이다. 이용자는 연구 실적을 증명하기 위해 맵 곳곳을 탐사하며 아이템을 수집하고, 기묘한 현상이나 괴이한 크리처들을 촬영해 데이터를 확보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백룸컴퍼니’의 정식 버전에서는 기존 얼리액세스에 더해 새로운 업데이트들이 대거 진행됐다. 하수구, 학교, 사무실 등 신규 맵이 추가되었고, 각 맵에 어울리는 새로운 크리처가 추가돼 탐험의 긴장감을 한층 높인다. 7종의 스킨도 새롭게 도입되어 외형 꾸미기의 재미도 더해졌다.

추가된 스킨
추가된 스킨

이와 함께 협동 중심이던 게임 플레이에 싱글플레이 전용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면서, 혼자서도 몰입감 있는 진행과 엔딩 체험이 가능해졌다.

백룸컴퍼니
백룸컴퍼니

한편, 하이퍼센트는 출시를 기념해 ‘백룸컴퍼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13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센트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퀄리티 향상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혼자서도 편안하게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새롭게 도입했으니, 많은 분이 마지막 엔딩까지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