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은근슬쩍 케데헌 패러디 넣어둔 로스트아크ㅋㅋ

신승원 sw@gamedonga.co.kr

전 세계가 푹 빠진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케데헌은 7월 말 기준 누적 시청 2억280만 시간을 기록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 인기에 조용~히 편승한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는 여름을 맞아 ‘여름밤의 축제’라는 기간 한정 이벤트 섬을 마련했는데요. 여기서는 각종 전설 음원과 아바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죠. 여기까진 다른 이벤트와 다를 바 없어 보이는데… 어라? 섬에 있는 엑스트라 NPC의 모습이 어딘가 익숙합니다!

이름은 ‘루민’이지만, 어쩐지 땋은 머리가 케데헌 주인공 루미를 쏙 빼닮았어요. 앞에 있는 호랑이 ‘덜피’는 딱 봐도 귀여운 더피입니다. 케데헌에 나온 장면 고증도 살려서, 덜피 앞에 쓰러진 화분도 있네요. 루민은 “화분 세우는데 집착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리기도 합니다.

귀여운 새 ‘서씨’는 갑자기 종이 바뀌어 닭인 ‘계씨’가 되어버렸지만, 까만색 털은 그대로네요. 이런 데에 케데헌 패러디가 숨어있다니, 괜히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여름밤의 축제 섬은 베른 북부 북동쪽 '크라테르 대양' 중심에 위치해 있는데요, 8월 20일에는 이벤트가 끝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유의하세요!

은근슬쩍 케데헌 패러디 넣어둔 로스트아크ㅋㅋ
은근슬쩍 케데헌 패러디 넣어둔 로스트아크ㅋㅋ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