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에 네이버웹툰 인기작 ‘일렉시드’ 주인공들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일렉시드’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2018년부터 연재를 이어가고 있는 '일렉시드'는 판타지 기반의 학원물로 고양이 몸에 깃든 각성자 ‘카이든’과 각성 능력을 숨겨온 고등학생 ‘서지우’의 성장 및 활약을 그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웹툰의 주인공 ‘서지우’를 비롯해 히로인 ‘유지영’, 조력자 ‘게스텔라’가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다양하게 등장하는 캐릭터들
다양하게 등장하는 캐릭터들

‘카이든’과 ‘카르테인’은 신화 등급 펫으로 구현되며, 카이든의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인 ‘그랜드 크로스’는 신화 스킬로 만나볼 수 있다. 풍속성 중심의 강력한 동료, 스킬, 펫이 등장하여 강력한 덱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정복자 800단계 이후 열리는 신규 콘텐츠 ‘몬스터 카드’도 주목할만 하다. 이 카드는 추가 성장 기회를 주는 카드로, 이용자들이 카드를 수집하고 장착해 공격력 상승, 피해량 증가 등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콘텐츠다. 몬스터 카드는 레벨업과 승급을 통해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콘텐츠 ‘길라잡이’가 도입된다.

소울 스트라이크
소울 스트라이크

한편,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일렉시드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동료 ‘서지우’와 ‘유지영’, 신화 펫 ‘카이든’, 신화 스킬 ‘그랜드 크로스’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일렉시드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영혼장비 소환’, ‘일일 던전 플레이’ 등 주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해 일렉시드 로드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축적한 포인트를 로드맵 경로를 따라 소모하며 콜라보 동료, 펫, 스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콜라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