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주도의 XPLA, NFT 프로젝트 '헬로 팰'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컴투스 그룹 주도의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가 자체 NFT 프로젝트 '헬로 팰(Hello PAL)'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헬로 팰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는 웨어러블 NFT 프로젝트다. 우연히 XPLA 유니버스에 도착한 생명체 ‘팰(PAL)’이 사람들의 외형을 모방해 자유자재로 변신한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웨어러블 NFT를 조합해 헬로 팰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NFT 프로젝트 헬로 팰 1주년
NFT 프로젝트 헬로 팰 1주년

이용자들이 헬로 팰 사이트에 접속해 탈중앙 지갑 서비스 XPLA VAULT(볼트)를 연결하면 나만의 팰 NFT을 만들어 보유할 수 있다. 컴투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을 통한 거래도 가능하다.

XPLA는 이용자들이 취향에 따라 자신의 팰을 꾸밀 수 있도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트렌디한 웨어러블 NFT를 꾸준히 공급해왔다.

그 결과 헬로 팰에는 지난 1년간 1만여 명의 이용자가 접속했으며, 재방문율도 30%를 웃도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총 8만 7천여 개의 다양한 NFT가 민팅됐다. 국가별로는 웹3에 대한 개방성이 높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접속률을 보였으며, 한국, 필리핀, 브라질 등 다양한 문화권에서 헬로 팰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활발하게 교류했다.

NFT 프로젝트 헬로 팰 1주년
NFT 프로젝트 헬로 팰 1주년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헬로 팰 1주년을 맞아 이달 21일까지 비트코인 스테이킹 프로토콜 ‘바빌론(Babylon)’과 함께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일 축하 영상 송출과 함께 디스코드, X 등 주요 소셜 채널에서 자신의 팰에게 전하는 생일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주년 한정 코스튬 NFT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년간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XPLA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헬로 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