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넥써쓰와 ‘로한2 글로벌’ 블록체인 사전예약 실시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와 넥써쓰(대표 장현국)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MMORPG ‘로한2’의 글로벌 블록체인 버전 사전예약을 오늘(5일) 오전11시(한국시각기준)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로한2 글로벌’은 원작의 세계관과 전투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동시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캐릭터와 아이템 등 '게임 내 자산'을 거래할 수 있고, 현실 가치를 기준으로 하는 새로운 '가치 중심의 경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이 게임은 전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게임 내 아이템 거래와 보상 시스템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전예약에는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어, 단순 참여에 그치지 않고 적극적인 참여가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토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15일부터는 게임 내 핵심 재화이자 토크노믹스의 중심인 루비(RUBY)의 얼리 액세스 1차 판매가 시작되며, 참여 유저는 루비를 특별 가격과 보너스로 선점할 수 있다.
이어 서브 이벤트로는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사전예약자수 달성 이벤트가 포함된다. 특히, 일부 구간을 달성하면 추가적으로 $CROSS 토큰을 지급하는 ‘럭키 히트’ 이벤트도 진행되어 유저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할 예정이다.
양사의 관계자는 "로한2 글로벌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 내 자산에 대한 온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활용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새로운 MMO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