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남코,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 패키지 예약 판매 돌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 / 이하 반남코)는 닌텐도 스위치 / 스위치2, PS5 버전으로 출시되는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Remake’(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고 오늘(14일)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

이번에 발매되는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는 일본의 국민 RPG 드래곤퀘스트의 1편과 2편의 합본으로 HD-2D 그래픽으로 리메이크된 것이 특징이다. 1편의 경우 어둠의 패자인 용왕에 의해 다시 마물들로 뒤덮이게 된 아레프갈드를 구원하는 전설의 용사 로토의 피를 이은 용사(이용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울러 2편은 로토의 자손들에 의해 세 개의 나라가 새롭게 세워진 세계에서 정체 불명의 마물 군대에 맞서 로토의 피를 이은 젊은 왕자와 공주가 진정한 평화를 되찾기 위해 길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리메이크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패키지 일반판과 게임 본편과 아크릴 블록이 세트로 구성된 '캐릭터 컴플리트 세트'로 판매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모험 액세서리 세트, 실속 의상 세트 등 조기 구매 특전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한정 렌티큘러 카드’이 증정된다.

아울러 이전에 발매된 '드래곤 퀘스트 III HD-2D Remake' 를 닌텐도 스위치 / 스위치2, PS5에 소장하고, 저장 데이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설의 이미지 변신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