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에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는 소환술사의 네 번째 전직 클래스로 망령을 소환하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소환된 망령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피해 증가와 시전자 생명 회복 등 추가 효과를 부여하며 적과 연결해 일시적으로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망령의 결속을 통해 주변 적을 속박할 수 있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 아군의 생명 회복에 디버프 효과까지 제거할 수 있어 지원 능력도 뛰어나다.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기존 성장 콘텐츠인 '별자리'와 '별자리 근원' 콘텐츠에 두 번째 페이지가 각각 추가되고 별자리에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은빛 별자리 석상 12종을 선보인다.

별자리 근원에서는 각 석상 마다 4종의 별자리 근원을 장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페이지를 통해 신규 옵션 '신역 성령 피해'와 '신역 암령 피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옵션과 세트 옵션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대천사 코스튬 '전류 세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뮤오리진3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단풍잎'을 모아 가을 기념 호칭 및 프로필과 탈 것 코스튬 등 희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9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웹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아홉 번째 시즌을 맞은 팀 대전 콘텐츠 아레나 리그가 23일 개최되며 뮤오리진3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오리진3,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 업데이트
웹젠 뮤오리진3,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