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2', 순식간에 서버 및 캐럭터 선점 이벤트 마감...서버 증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자사에서 개발 하고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가 '서버 및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됐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이용자 수요에 대응해 서버당 수용 인원을 늘려 오늘 오후 4시에 재오픈할 예정이다. 증설 완료 이후에는 아이온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한 방식으로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2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앱 마켓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펫(자이프/파피스) 상자 ▲실버버튼: 펫 상자(펑기/크레스틀리치/코누티 일꾼) ▲10만 키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아이온2 '서버 및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 ‘아이온2’, 서버·캐릭터 이름 선점 조기 마감...서버 인원 증설
엔씨(NC) ‘아이온2’, 서버·캐릭터 이름 선점 조기 마감...서버 인원 증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