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마법소녀 신규 영웅 ‘하루카’ 추가

신승원 sw@gamedonga.co.kr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영웅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는 요괴와 맞서 싸우는 마법소녀로 활동하는 여중생으로, 전설의 마법소녀가 될 운명을 타고난 캐릭터다. 전용 무기 ‘문라이트 스탬프’로 화려한 달빛 공격을 펼치며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루카’의 고유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메모리얼 단편집 ‘프리즘☆스타 : 피어나는 빛’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신규 영웅 ‘하루카’의 픽업 이벤트와 해당 영웅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영웅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인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이면의 각성석’, ‘에픽 초월용 망치’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기간 한정으로 획득가능한 슈퍼 코스튬과 유니크 굿즈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페스티벌 패스’를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주말마다 스태미나와 인게임 재화 ‘젬’을 추가로 지급하는 가을 맞이 ‘주말 특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하루카'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하루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