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잔, 세나 리버스, 마비 모바일, 이미르, 뱀피르...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 시작

신승원 sw@gamedonga.co.kr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올해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가 10월 20일(월)부터 11월 10일(월)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부문별 후보작을 살펴보면, 대통령상 및 국무총리상이 포함된 본상에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마비노기 모바일', '뱀피르', '세븐나이츠 리버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후즈 앳 더 도어', 'P의 거짓: 서곡', 'RF 온라인 넥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인기게임상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셰이프 오브 드림즈',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퍼스트 버서커: 카잔', 'P의 거짓: 서곡'이 포함됐다.

올해 신설된 인기성우상 부문에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블레이드 팬텀’ 역 목소리를 담은 이재현(이현) 성우가 후보로 올랐다.

대국민 투표 결과는 본상에 25%, 인기게임상에 80%, 인기성우상에 50% 비중으로 반영 되며, 누구나 게임대상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응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5일(수)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 점수와 대국민 투표, 미디어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된다.

한편,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1월 12일(수) 오후 4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