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에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 선봬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사냥터 추가를 포함한 시즌21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은 독수리 군단이 지배하는 사냥터로 총 3종의 신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사냥터 추가에 따라 최대 육성 레벨이 확장되고, 2차 레전더리 등급 장비 '시조의 임페리얼'이 추가된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업데이트 전 기준 최대 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에게는 시즌 레벨 보상으로 '크루세이더 뮨'을 제공한다.

또 아퀼라스 성전의 속성별 몬스터를 처치해 얻는 속성 징표를 모아 속성 상자를 획득해 상급 펜타그램, 마스터리 조합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11월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경험치 상향 및 몬스터 체력 감소 혜택과,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 강화 시 실패해도 특정 등급까지 아이템이 소멸하지 않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전더리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초월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블린 포인트를 사용해 시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룰렛 이벤트에서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이전한 캐릭터 전용 상점도 열리며,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 레벨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시즌21 2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 업데이트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