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아이온2’ 방송 역대급 호평.. 서버 수용 인원 증설 속 주가 상승

㈜엔씨소프트(공동 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오는 11월 19일 정식 출시를 앞둔 블록버스터 급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이온2’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자 역대급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엔씨소프트 신작 '아이온 2'
엔씨소프트 신작 '아이온 2'

엔씨(NC)는 지난 6일 특별 편성된 생방송 ‘AION2 LIVE’를 통해 ▲외형 아이템, 패키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게임 상점 공개 ▲’지스타(G-STAR) 2025’ 아이온2 부스 안내 ▲게임 내 조작 스타일 ‘AION1 모드’와 ‘AION2’ 모드 비교 설명 ▲이용자 관심 높은 주제를 이야기하는 ‘궁금증 톡톡’ ▲유튜브 10만 구독자 기념 ‘실버버튼 언박싱’ 코너를 진행했다.

게임 시스템도 호평을 받았지만, 압도적인 그래픽과 함께 이용자들에게 부담을 주지않는 비지니스 모델까지 주목받으며 각종 게임 커뮤니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을 바탕으로 10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엔씨(NC)는 22만6천5백 원을 기록하며 높은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엔씨(NC)는 이러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지스타 2025 현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스타 현장에서 관람객들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아이온2 대표 인스턴스 던전 ‘우루구구 협곡’을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엔씨(NC)는 트레일러를 관람한 이용자에겐 경품을, 시연 참여자에겐 장패드와 스페셜 쿠폰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엔씨(NC)는 원활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해 16일 이벤트 시작과 함께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계정당 1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엔씨(NC)의 게임 플랫폼 퍼플에서 ‘자동 설치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 조작 없이 자동으로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