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레이더스, '더 게임 어워드' 올해 최고의 멀티 게임 후보 등극

넥슨의 '아크 레이더스'가 '더 게임 어워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Best Multiplayer)’ 부문 후보에 올랐다.

지난 10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크 레이더스'는 넥슨 산하 개발 스튜디오인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작품으로, 폐허가 된 미래 세계에서 살인적인 기계 생명체에 맞서고 생존하는 매력적인 공상 과학 세계관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스팀 최고 동시 접속자 수 35만 4,836명, 글로벌 매출 및 최고 인기 게임 동시 1위, 스팀 최다 플레이 게임 4위를 기록한 '아크 레이더스'는 한국과 일본, 대만, 태국에서도 스팀 판매 순위 1위를 거두면서 아시아권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여기에 스팀 이용자 평가 4만 3,000여 개 중에서 89%가 긍정적인 의견을 남기며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 등급을 유지하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 중 하나로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는 중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크레이더스'는 '게임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더 게임 어워드'의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Best Multiplayer)’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같은 후보에 오른 '배틀필드6', '엘든링: 나이트레인', '스플릿 픽션', '피크' 등의 게임과 각축전을 벌일 예정이다.

2025년 '더 게임 어워즈'는 12월 11일 목요일(미국 시각 기준) 개최될 예정이며, 일반 이용자 투표는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아크레이더스 더 게임 어워드 후보
아크레이더스 더 게임 어워드 후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