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2025] 엔씨소프트,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로 서브컬처 팬들과 통하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25(이하 AGF 2025)’에서, 애니메이션 액션 RPG 신작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LIMIT ZERO BREAKERS, 이하 브레이커스)’로 팬들과 소통했다.

엔씨소프트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AGF2025 부스
엔씨소프트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AGF2025 부스
게임 시연을 위한 긴 줄이 이어졌다
게임 시연을 위한 긴 줄이 이어졌다

엔씨(NC)는 '브레이커스'의 마을을 형상화하여 멋진 부스를 꾸몄으며, ▲코스프레 ▲미니게임 3종 ▲보너스 룰렛 ▲포토부스 등의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관람객들은 엔씨(NC)의 신작을 직접 플레이해보기 위해 1시간 여의 시간을 줄을 서서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에르카’ 캐릭터 가방, 캠핑의자, 달력 등 브레이커스 테마 굿즈를 받았다.

코스어 이벤트
코스어 이벤트

이와 함께 엔씨(NC)는 '브레이커스'의 주요 캐릭터인 ‘헬렌’으로 코스프레한 유명 코스어 ‘마이부’, 그리고 ‘시온’, ‘셀레나’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이는 코스어들의 사인회도 진행했으며, 브레이커스 테마 카페테리아에서는 버추얼 유튜버 ‘빙하유’와 ‘라디유’를 배치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엔씨(NC)는 AGF2025 개막과 동시에 '브레이커스'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CBT 참여 신청은 브레이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CBT는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26년 1분기 구글 플레이와 스팀(Steam)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만약 AGF 현장에서 CBT 모집에 지원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이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