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더 폴른 2, '더 게임 어워드'서 첫 게임 플레이 공개

CI 게임즈는 자사의 액션 RPG '로드 오브 더 폴른2'의 첫 플레이 영상을 '더 게임 어워드'(이하 TGA)에서 공개했다.

'로드 오브 폴른2'는 지난 2023년 출시한 작품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개발 중이며, PS5, Xbox 시리즈 X/S,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플레이 영상 트레일러는 록 밴드 고스트가 커버한 “잇츠 어 신(It’s a Sin)”을 배경으로, 거대한 괴물들과 맞서 싸우는 잔혹하고, 치열한 소울라이크 전투와 시리즈 특유의 액션이 돋보인다.

아울러 신규 콘텐츠도 소개됐다. 이용자는 새로운 절단 기능을 활용해 적의 신체를 찢을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처형 기술을 통해 적을 영원히 침묵시킬 수 있다. 아울러 더욱 다양한 적 유형과 압도적인 보스전과 공유 진행 협동 플레이, 그리고 선택적 PvP 멀티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 디렉터 제임스 로우(James Lowe)는 “TGA에서 로즈 오브 더 폴른 II의 첫 게임플레이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플레이어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더 빠르고 잔혹해진 전투, 크게 확장된 적의 종류, 그리고 더 장엄해진 보스전 등 향상된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로드 오브 더 폴른
로드 오브 더 폴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