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수수료 '크로쓰페이' 적용한 '크로쓰샵' 출시...향후 '로한2 글로벌' 적용

크로쓰(CROSS) 공식 채널은 11일, 0% 수수료 결제 시스템 '크로쓰페이(CROSS Pay)'를 적용한 '크로쓰샵(CROSS Shop)'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크로쓰샵은 게임체인 크로쓰(CROSS)에 온보딩된 게임의 아이템과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웹 기반 상점이다. 현재 일부 게임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향후 '로한2 글로벌' 등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크로쓰페이를 통해 BNB 체인과 이더리움 체인 기반의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크로쓰페이는 결제 수수료를 0%로 책정해, 기존 플랫폼 대비 개발사의 비용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ㅊ 아울러 글로벌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가 서비스하는 바이낸스페이도 함께 지원해 해외 이용자의 결제 접근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우리는 게임을 위한 풀스택 온체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며 "크로쓰페이는 수수료 0%의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지원하는 결제 인프라"라고 말했다.

크로쓰샵 오픈
크로쓰샵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