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2.5주년 기념 겨울 이벤트팩 ‘멜트다운 버니즈’ 업데이트!

신승원 sw@gamedonga.co.k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겨울 이벤트팩 ‘멜트다운 버니즈’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멜트다운 버니즈’는 동화 나라의 ‘루’, ‘벤타나’, ‘글레이시아’가 겨울을 맞아 눈토끼 마을로 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얼음과자로 유명한 눈토끼 마을이 ‘얼음 여왕’에게 냉기를 빼앗겨 위기에 처하자, 눈토끼 마을에 머물고 있던 ‘제니스’와 동료들이 추위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진정한 눈토끼 영웅’의 자리를 놓고 ‘제니스’에게 도전장을 내민 검은 토끼와의 ‘영웅 5종 경기’를 담은 시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팩의 후일담을 즐길 수 있다.

지난 0.5주년 당시 등장했던 ‘나이트메어 바니 이클립스’와 2.5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등장한 ‘이노센트 바니 티르’도 신규 인연손님으로 공개됐다. 이외에도 프레스티지 스킨으로 ‘스트레인저 바니 제니스’를 선보였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의 2.5주년을 맞아 겨울 계절감을 살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얼음성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눈토끼 마을의 아기자기한 이야기를 통해 이용자들께 겨울 선물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멜트다운 버니즈’ 업데이트
멜트다운 버니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