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렐름 2개로 구성된 신규 월드”... 넥슨 ‘프라시아 전기’ ‘올인원부스팅’ 업데이트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월드 ‘올인원부스팅’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인원부스팅’은 전쟁 렐름 2개로 구성된 신규 월드로, 레벨 구간에 따라 최대 1,000%까지의 경험치 버프 효과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성장에 최적화된 환경을 선보인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형상, 탈것, 정령을 각 2종씩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영웅' 등급까지의 형상, 탈것, 정령, 추종자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65레벨에 도달할 경우 ‘전설’ 등급의 무기와 추종자를 각 1종씩 지급하며,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 ‘아퀴 체화’와 ‘기억회복’ 달성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점핑’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WP 쿠폰’ 6종과 ‘WP 챌린지 쿠폰’ 3종 등을 증정해 고가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시간틈바귀’ 지역에 상위 레벨 사냥터 ‘녹아내린 요새’와 ‘오염된 피난처’를 추가하고 ‘고래사자 광장’, ‘옛 병영 폐허’ 등 기존 4개 사냥터 레벨도 100레벨 초반으로 상향 조정했다. 새롭게 추가된 ‘녹아내린 요새’와 ‘오염된 피난처’는 각각 104레벨, 105레벨로 높은 레벨에 맞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결사 콘텐츠 ‘별빛 해방전 3단계’도 업데이트했다. ‘시간틈바귀’에서 ‘으뜸자 해방의 주문서’를 활용해 진행할 수 있으며, ‘이시도르’, ‘킬리온’ 등 다양한 보스를 상대하고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감사제’에서는 매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출석 이벤트를 통해 형상, 탈것, 정령 등을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쿠폰과 함께 장비 복구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권' 3종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대 7,000개의 ‘WP 다이아’와 ‘전설 형상/탈것 소환 선물 선택상자’, ‘찬란한 형상/탈것/정령 초월소환 선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