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의 첫 카드팩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 정식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드래곤빌리지' IP를 활용한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를 17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시리즈의 첫 번째 카드팩으로, 기존 카드팩의 흥행을 바탕으로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M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럼블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형 카드로 선보인다.

카드에 포함된 게임 코드를 통해 유저는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게임별로 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드래곤도 포함돼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초판 한정 혜택으로 신작 ‘드래곤빌리지 럼블’에서 사용할 수 있는 'SS급 전설 드래곤 알 쿠폰'이 포함된다.

하이브로는 "통합 카드는 드래곤빌리지 IP의 가치를 높이고 이용자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서적, 완구, 게임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로 IP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