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드래곤소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드래곤소드'가 사전 등록 플랫폼을 확장하고 예비 게임 회원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픈월드 액션RPG 드래곤소드는 2026년 초 출시를 목표로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23일부터 사전 등록 신청 플랫폼에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채널이 추가된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채널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 예비 게임 회원들은 '정착 지원 카르마 선택 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추가 경품까지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예비 게임 회원들은 게임 재화 에테르 결정과 캐릭터 소환 재화인 영롱한 여신석 등을 받을 수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등록한 예비 회원들은 2종의 캐릭터 육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진행을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 진행한다. 예비 게임 회원들은 '최애 그룹 투표 이벤트'에 참가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캐릭터 진영에 걸린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초성과 함께 베일에 싸인 캐릭터를 맞춘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얻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