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자사 대표 게임 6종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하는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수)부터 31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와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배포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4일(수)부터 1월 15일(목)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 등을 제공한다.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사용하면 '+10휘장 선택 상자', '명인의 비법서' 등을 획득하는데 도전할 수 있다. 1월 8일(목)까지는 원정 콘텐츠 클리어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최상급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축복의 금빛 방울'도 획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