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자사 대표 게임 6종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2겨울 이벤트
미르2겨울 이벤트
'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수)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 접속을 2시간 유지할 때마다 공력을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경단팥죽'을 받는다.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하는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미르4 설원에 피어난 축복 이벤트
미르4 설원에 피어난 축복 이벤트
'미르4'는 12월 31일(수)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연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화)부터 25일(목)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나이트 크로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나이트 크로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나이트 크로우'는 '겨울 연회' 출석, 미션 이벤트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등을 선물한다. 1월 8일(목)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재료를 모아 '발현의 기운 선택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보상이 늘어나고,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이 진행되는 등 많은 혜택이 마련돼 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수)부터 31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와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배포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4일(수)부터 1월 15일(목)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 등을 제공한다.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사용하면 '+10휘장 선택 상자', '명인의 비법서' 등을 획득하는데 도전할 수 있다. 1월 8일(목)까지는 원정 콘텐츠 클리어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최상급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축복의 금빛 방울'도 획득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