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남코,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스위치2 버전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 / 이하 반남코)는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한국어판 / 이하 '파판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6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스위치2 패키지 버전
스위치2 패키지 버전

이번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의 PC 버전인 '인터그레이드'를 기반으로 출시되는 작품이다. 특히, 전투와 탐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부스트' 기능이 추가되어 MP・MP 최대 유지,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항상 9999, 각 아이템을 항상 최대 보유(일부 예외) 등 여러 강화 옵션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초회 특전
초회 특전

반남코는 오는 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를 패키지 버전 초회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매직: 더 개더링――FINAL FANTASY’ 플레이 부스터 1팩(영문판)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 부스터에는 카드가 랜덤으로 14장 들어 있다.

게임 이미지
게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