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어드벤처 ‘빌리의 휠리’, 스팀에서 1월 11일까지 무료 배포

신승원 sw@gamedonga.co.kr

레이싱 어드벤처 게임 ‘빌리의 휠리’가 스팀에서 기간 한정 무료 배포를 진행 중이다.

M4DOOM이 개발한 ‘빌리의 휠리’는 햄스터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어드벤처 레이싱 플랫폼 게임이다. 이용자는 귀여운 햄스터가 되어 다양한 트랙을 질주하며 각종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최대 2명부터 8명까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하거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국어를 공식 지원해 국내 이용자들도 언어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개발진은 게임의 무료 배포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밝혔다. M4DOOM의 개발자는 “커리어 모드와 챌린지 모드를 비롯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새로운 레벨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며 “빌리의 휠리에서는 레이스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무료 배포는 1월 11일 오전 3시까지 이어지고, 해당 기간 내에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배포 종료 이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다만 무료로 제공받은 게임에는 스팀 트레이딩 카드가 포함되지 않는다.

빌리의 휠리
빌리의 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