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 개막 임박… 15일까지 40% 얼리버드 할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1월 16일 일산 킨텍스 10A홀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의 개막을 앞두고,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는 1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테마파크형 체험 행사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가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고 휴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순한 전시를 넘어 체험과 놀이, 휴식을 결합한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행사장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동화 숲’, 과학 교구로 각광받는 ‘그래비트랙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과학 탐험관’, 인기 보드게임 ‘커피 러시’를 테마로 한 ‘커피 골목’, 대형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거인의 정원’ 등 다채로운 테마 존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실내에서도 소풍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돗자리 스테이션’과 안전한 놀이 공간인 ‘말랑 놀이터’ 등 가족 관람객을 고려한 편의 공간도 운영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행사 전날인 1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터파크, 키즈노트 등 주요 예매처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용자는 1인 입장권(정가 1만8,000원)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하루 종일 머물며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테마파크를 목표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40%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1월 15일에 종료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