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베인 2’, 패키지 선주문 판매 돌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 / 이하 반남코)는 오는 1월 29일 판매 예정인 ‘코드 베인 Ⅱ’(한국어판)의 PS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코드베인2
코드베인2

2018년 발매된 '코드 베인'의 8년 만에 출시되는 후속작인 '코드 베인2'는 인간과 흡혈귀가 공존하는 미래의 세계에서 이흡혈귀 헌터가 된 주인공(이용자)가 세계의 붕괴를 막기 위해 시간을 넘나드는 힘을 가진 소녀와 함께 과거의 세계로 날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크린샷
스크린샷

이번 사전 패키지 판매는 패키지 버전 일반판 및 한정판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정판의 경우 '루 마그멜 한정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발매일보다 일찍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정판 피규어
한정판 피규어

아울러 일반 패키지 버전의 경우 '얼티밋 & 디럭스' 콘텐츠 세트 및 멀티 스틸케이스, 아트북이 증정되며,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특별한 술식이 새겨진 페인팅과 무기가 포함된 '술식 각인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코드 베인2'는 PS5, Xbox 시리즈 X/S 버전으로 오는 1월 29일 발매되며, 스팀 버전은 1월 30일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