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온 크로쓰' 티저 사이트 오픈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와 넥써쓰(대표 장현국)가 공동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영문명: 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는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가 씰M을 즐기는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씰M 온 크로쓰'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크로쓰(CROSS)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으로, 게임 내 자산을 자유롭게 거래하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저 사이트에서 공개된 문구는 이를 잘 나타내며, 전 세계의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고 가치를 나눌 수 있는 Web3 게임의 특성을 강조하고 있다.

티저 사이트에 등장한 꾀돌이 토끼는 씰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액션으로 게임의 톤과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특히, 꾀돌이 토끼는 게임 내에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며, 씰M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씰M 온 크로쓰'는 카툰렌더링과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미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작품으로, 2026년 1분기 내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양사가 함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는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씰M 온 크로쓰 또한 크로쓰(CROSS)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씰M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욱 넓은 글로벌 시장에 알릴 예정이다.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