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 인원 몰리자 행사장 2배 확장 운영하며 성황리에 폐막

신승원 sw@gamedonga.co.kr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보드게임 축제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가 지난 열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25일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개막 첫 주말(17~18일)에 약 5,800명이 방문하는 등 예상치를 상회하는 인원이 몰리자, 관람객의 쾌적한 체험을 위해 전시장 규모를 기존 대비 2배로 확장하는 결단을 내렸다. 이에 따라 기존 10A홀(6,500㎡)에 이어 10B홀까지 추가로 확보, 전체 행사장 면적을 13,000㎡로 대폭 늘려 운영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두 배로 넓어진 면적에 총 194개의 체험 테이블을 신규 설치했다. ▲보드게임 도시(154개 테이블)를 비롯해 ▲보드게임 마을 ▲미스터리 클럽 ▲과학탐험관 등 전 구역의 수용 능력을 강화한 것이다. 덕분에 인파가 몰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방문객들은 넓고 안전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방문객들이 불편함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규모를 즉각적으로 넓히는 조치를 취했다”며, “안정적인 환경에서 마지막 날까지 많은 관람객이 보드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패밀리 파크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패밀리 파크 행사장 전경
패밀리 파크 행사장 전경
패밀리 파크 행사장 전경 확장후
패밀리 파크 행사장 전경 확장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