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MLB 더쇼 26'에 "표지 모델 없다" 공식 발표

MLB 더쇼 시리즈의 신작 ‘MLB 더쇼 26'에 새로운 표지 모델이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MLB 더 쇼 26’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은 게시물을 통해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커버(표지) 선수는 없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소니 산하의 SIE 샌디에이고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LB 더쇼'는 미국 MLB를 대표하는 게임이자, '야구 그 자체'로 불리는 작품으로, 매 시리즈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대표 야구 게임이다.

특히, 매년 가장 높은 이슈를 받은 선수를 표지 모델로 선정해 온 바 있으며, 표지 모델 없이 게임이 출시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선수 재기용 여부나 콘셉트, 배경에 대한 추가 설명조차 없는 이번 발표에 많은 게임 팬의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타니 쇼헤이가 표지 모델로 유력한데 계약금이 부담되는 것 아니냐?", "조 마우어도 두 번이나 표지 모델을 했는데 중복 출현도 못할 것은 뭐냐?"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편, 'MLB 더쇼'의 개발사 SIE 샌디에이고 스튜디오는 해당 SNS를 올린 이후 어떤 의견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신작 게임의 콘텐츠 및 신규 모드, 출시 일정 등의 핵심 정보도 아직 공개하지 않은 상태다.

'MLB 더쇼 26' 발표(자료 출처 - X)
'MLB 더쇼 26' 발표(자료 출처 - 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