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수제자 쿤 그리어’ 전원 제공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오늘(27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수제자 쿤 그리어’를 추가하고,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수제자 쿤 그리어’는 팬드래건 왕국 진영의 여성 캐릭터로, 전투 시 초필살기 ‘더블 엘리멘탈 블래스트’를 사용한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파이로 글래셔’를 장착하면 무기가 가진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제자 쿤 그리어’와 ‘하야 벨’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는 이벤트 스토리 ‘양달과 음지의 경계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신규 캐릭터 ‘수제자 쿤 그리어’를 비롯해 게임 재화 ‘비트’와 ‘투명한 오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서풍의 광시곡’ 메인 스토리 1장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해당 스토리를 통해 ‘암흑신 데이모스’로부터 힘을 얻은 ‘시라노 번스타인’이 인페르노 감옥에서 구출 돼 복수와 진실을 향한 긴 여정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43~44장에 ‘하드 난이도’를 추가했다. 또한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26이 개막했으며,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오는 2월 10일 점검 전까지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수제자 쿤 그리어’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해당 캐릭터를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실버’와 ‘오필리어 버킹엄’을 소환하고 해당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특별 전투 훈련’과 ‘포인트 수집 이벤트’를 통해 ‘금빛 무기 상자’와 ‘태고의 돌’, ‘전설 기억의 파편 상자’, ‘방어구 재련석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500회의 소환 기회가 제공되며, 신규 이용자를 위해 ‘서풍의 광시곡’ 진 히로인 전설 캐릭터 3종에 대한 6각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서풍의 광시곡 무료 점핑 지원’을 통해 게임 접속 시 계정 레벨 1~54까지 이용자 모두에게 계정 레벨 55로 즉시 레벨업이 가능한 점핑권과 전설 등급 캐릭터 4종 및 전설 방어구 세트 3종을 지급한다. 끝으로 아우터 원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의 픽업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