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과금 제한 서버 ‘하틴’ 캐릭터명 선점 실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과금 제한 신규 서버 ‘하틴’ 캐릭터명 선점과 함께 아처 리부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먼저, 두 번째 과금 제한 서버 ‘하틴’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오는 2월 5일부터 2월 23일 12시까지 진행된다. ‘하틴’ 서버는 월간 최대 300만 원 한도의 패키지 구매 제한이 적용되는 과금 제한 서버로, 보다 공정한 성장 환경을 지향한다.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 역시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버는 2월 25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합류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21일간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3 전설 세트 장비 3종과 영웅 등급 펫 확정권 2개 등 성장에 필요한 핵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던 ‘펫 3,333 뽑기 이벤트’가 다시 진행되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펫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어서 ‘에오스 레드 아처 리부트’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2월 23일 12시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차원의 소울 1개, 레비나의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찬란한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대량의 골드, 펫 뽑기 카드 등이 포함된 사전예약 보상 상자가 지급된다.
아처 클래스에 대한 전반적인 개선을 담은 ‘아처 리부트’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는 오는 2월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리부트에서는 전투 구조 전반이 개선돼 기존과는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장착된 펫 오브를 다시 활용할 수 있는 ‘펫 오브 추출’ 기능이 추가돼 시스템 편의성도 한층 강화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신규 서버와 클래스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공정한 성장 환경과 한층 강화된 전투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