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설 및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리서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진스가 개발한 ‘묵혼온라인’이 2월 10일부터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명절 분위기를 게임 속에 담고,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설 이벤트는 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폭죽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조합해 만든 폭죽을 사용하면 강화 아이템과 재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폭죽을 활용해 2026년을 상징하는 ‘말 머리’ 형상의 기간 한정 코스튬을 제작하고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절 풍습을 반영한 누적 접속 이벤트도 운영된다. 2월 23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6시간까지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보상으로 제공되는 ‘신년 용돈봉투’를 통해 은화 또는 은원보 교환권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특별 선물코드 이벤트도 마련됐다. 2월 22일까지 선물코드 ‘20VALENTINE26’을 마을 내 수행 안내인 NPC에게 입력하면 기간 한정 칭호 ‘비익쌍비’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간 한정 판매 상품인 ‘<2026> 설날 복주머니’를 통해 신규 코스튬 ‘홍연갑’, ‘귀면 가면’과 최대 5성 단계의 펫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사용 시 확정 지급되는 ‘신비한 황금 조각’을 활용하면 원석, 보석, 성석 등 고가치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유료 상자를 제작할 수 있어 높은 효율성과 활용도를 제공한다.
묵혼 관계자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활기찬 명절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보상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