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는 ‘신비의 돌’을 사용해 장비 옵션을 변경할 경우 상위 옵션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로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마스터리 장비와 레전더리 장비에 한해 행운 및 3개 옵션 등장 확률이 최대 4배까지 상승하며, 장비 부위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무기의 경우 엑설런트 대미지 확률과 공격속도 등 공격형 옵션을 비롯해 기본 능력치 증가 옵션이 부여되고, 방어구와 방패 아이템에는 방어력과 대미지 감소 옵션이 등장한다.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와 함께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를 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크루세이더’를 포함한 모든 클래스의 장비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클래스에 맞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무상 획득한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를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의 돌을 사용해 일정 수준 이상 옵션 획득 시 마스터리 장비를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웹젠 뮤 온라인,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