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이상한 게임은 잊으세요~ 소니가 밀어주는 존윅 게임 공식 발표
개 한마리 때문에 결국 도시가 뒤집어진 기적의 영화. 액션의 로망을 고봉밥으로 꾹꾹 눌러담은 영화 '존윅'이 AAA급 게임으로 등장합니다.
영화 존윅은 이미 한차례 게임으로 출시된 적이 있었습니다. 엑스컴 스타일의 전략 게임이었는데, 최대 동접자 85명이라는 처참한 성적으로 완전히 폭망한 게임이었죠.
하지만 새로운 존윅 게임은 규모부터 다릅니다. 우선 개발부터 월드워Z, 스마2를 개발한 세이버인터렉티브가 개발을 맡았고요 주인공인 키아누 리브스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는 AAA급 대형 프로젝트로 공개됐습니다. 소니가 직접 나서 차세대 PS5 게임으로 적극적으로 밀고있어서 마케팅도 만만찮게 진행할 것으로 보이고요.
소니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영화 속 존 윅의 액션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생생한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새로운 상호작용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정식 타이틀이나 개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존윅의 별명인 '바바야가'의 일생을 제대로 담겠다고 나서서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키아누 아저씨가 사펑 2077에서도 열연을 한적이 있는데, 자기 영화로 만든 게임에 어떤 연기를 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