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어 게임즈, ‘미송자의 노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라이트코어 게임즈는 자사의 방치형 모바일 RPG ‘미송자의 노래: 도트 방치형 RPG(이하, 미송자의 노래)’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 오픈과 함께, 신규 SSR 영웅 ‘에이르’를 공개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송자의 노래는 레트로 픽셀 도트 그래픽과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부담 없는 방치형 플레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지원하는 높은 보상의 수집 시스템을 기반으로, 지난 2월 6일, 한국 정식 서비스 직후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그간 보내준 한국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로맨틱한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영웅과 한정 코스튬,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테마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모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 속성 제사장인 신규 SSR 영웅 ‘신성한 심장·에이르’가 새롭게 합류한다. 에이르는 동료를 치유하고 보호하는 서포터형 영웅으로, 아군의 피해를 ‘1’로 줄이는 ‘성광의 가호’와 적에게 천벌을 내리는 ‘빛의 심판’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공수 양면에서 파티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특히, 이용자들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기간 로그인 보상이나 ‘심쿵 기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규 SSR 영웅 에이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의 낭만을 담은 ‘순백의 서약’ 웨딩 코스튬 시리즈도 공개됐다. 주인공 발키리를 비롯해 이셋, 스베아, 플로라 등 인기 영웅들이 웨딩드레스와 예복을 착용한 모습으로 출현, 전장의 위엄과는 다른, 따뜻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선보인다. 각 코스튬은 ‘서약’을 테마로 디자인되어 수집과 육성의 시각적 즐거움도 더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기간 한정 이벤트 ‘심쿵 기원’도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보드형 탐험 콘텐츠인 ‘꽃밭 산보’, 퍼즐 미니게임 ‘블록 블래스트’, 기간 한정 시련 ‘웨딩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한정 프로필 아이콘과 풍성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정착을 돕기 위해 장기 접속 시 최대 2,000회 이상의 모집 기회와 10만 다이아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성장 지원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라이트코어 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한국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발렌타인데이의 설렘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확장을 통해 전략과 수집의 재미를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송자의 노래
미송자의 노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