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서버로 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는 23일(월) 00시까지 R2 계정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 으며 신청한 캐릭터명은 서버가 초기화되는 26일 20시부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 외모 변경 증서’를 제공한다.

여기에 명의 당 1회에 한해 도우미 NPC와 던전 입장 기능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기간제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와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변신 스킬북’, ‘R2 오리지널 서버 3일 이용권’을 무상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R2는 초기화 후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용자만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 이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도 길드 기부 경험치가 크게 상향되며 파괴된 무기를 복구할 수 있는 무기 복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웹샵에서 '30일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15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제 프리미엄 서비스 티켓 2개를 추가 제공한다.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