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미르의 전설 2' 최강자 이벤트 결승전 코엑스몰에서 실시

강덕원 campus@grui.co.kr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 2'를 서비스하는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관호, www.wemade.com) 는 '미르의 전설 2' 최강자 이벤트 결승전을 27, 8일 양일에 걸쳐 삼성동 코엑스몰 메가웹스테이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강자 이벤트는 동일레벨에서 시작하여 일정 시간 동안 최고레벨과 경험치를 올리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지난 13,4일 예선전과 20,21일 준결승전을 거쳐 최종 선발된 45명(전사 15명, 술사 15명, 도사 15명)이 이번 결승전에 참가한다. 또한 결승전 참가자는 초등학생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다양한 게임플레이 장면도 볼 수 있게 된다. 최강자 이벤트 결승전에서는 각 직업별로 4명씩 12명을 최강자로 선발하여 중국견학, 순금메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개최한 박관호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결승전까지 참여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하다" 며, "이벤트를 통해 직접 현장에서 '미르의 전설 2'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 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