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나시아' 개발사인 아이소닉온라인, 우수 Leading 벤처 지정!!

강준석 draka78@grui.co.kr

3D 온라인 게임 '아타나시아'를 개발한 ㈜아이소닉온라인(대표 이철호)이 오는 16일 전경련 산하 (재)국제산업협력재단의 우수벤처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오후 2시30분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있을 이날 행사에는 아이소닉온라인과 함께 성장잠재력이 유망한 대표적인 국내 'Leading 벤처 185개사'가 참석하며, 이중 게임 개발사는 총 13개사가 포함되어 있다. 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4월부터 6월말까지 3개월에 걸쳐 국내 주요 469개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된 '벤처기업 등급평가 사업'의 결과로서 국제산업협력재단은 A등급 51개사, B등급 134개사를 우수 Leading벤처로 최종 선정했다. 등급평가는 국제산업협력재단 이외에 중소기업진흥공단, 삼일회계법인, KTB네트워크 등 33개 기관이 참여해 3차 기업실사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날 우수 리딩 벤처사로 인증된 185개사는 향후 관련 재단의 '유망 벤처기업 100사 육성'에 따라 대기업 투자 유치 및 세계벤처투자자협회와 연계한 해외 IR 추진 등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받는다. 아타나시아 개발을 진두 지휘해온 김수철 총괄 이사는 "아이소닉온라인이 게임개발사의 후발주자인데도 우수벤처로 인증된 것은 3D 게임 개발기술이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이라며 "이는 아이소닉온라인이 개발한 아타나시아를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유리한 발판을 마련한 것"이라고 평가했다.아타나시아 공식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