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 42회 어뮤즈먼트 머신 쇼」9월 2일 개막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과 프라이즈 머신을 대상으로 한 '제 42회 어뮤즈먼트 머신쇼'가 개최된다.

우선 오락실용으로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회사 중 하나인 세가는, 사미 주식회사와 공동부스로 출전한다.'QUEST OF D''CYCRAFT 이니셜D' 등 다수의 아케이드 게임의 출전이 예상되며, 스테이지 이벤트도 예정되어있다.

같은 부스로 출전하는 사미역시 '권수','THE KING OF FIGHTERS NEOWAVE' 등의 비디오 게임을 중심으로 전시될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SNK의 제공에 의한 '네오지오 배틀 콜로세움'에 관한 발표도 이루어질 예정.

반프레스토는 건담을 조작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팅 시뮬레이터'를 시작으로 신기종 3점을 출전한다. 캡콤은 아케이드용 대전격투 '캡콤 파이팅 잼'을 출전하며, 이외에는 대형 프라이즈 기계를 전시한다.

가장 기대가 되는 개발사 중 하나인 남코는 '철권 5'를 중심으로 부스를 꾸밀 예정. 일반인들에게 공개되는 4일은 입장료만 지불하면 모든 전시용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