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우 소프트, '인페르노 선보여'

윌로우소프트(대표 고영재,www.willowsoft.co.kr)는 11일 자사가 개발중인 TRPG 온라인 게임 '인페르노'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는 12일 부터 진행한다.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퍼즐시스템, 마법큐브 시스템, 몬스터대결 시스템, 직업조합 시스템, 에피소드 존 시스템 등 5가지 시스템들의 테스트가 진행된다. 또한, 새로운 맵과 몬스터들의 밸런싱 테스트도 진행될 예정.

윌로우소프트측은 이번 '인페르노'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선 게이머드르이 레벨 업속도를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며 아이템 획득 확률 역시 상향 시킬 계획이다.

김학균 윌로우소프트 전략마케팅 이사는 '인페르노'를 통해 기존 '크로니클스'에서 부족함을 느꼈던 사용자들과 새롭게 시작할 사용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고 싶었다"라며 "새로운 시스템들로 온라인 게임 시장에 당당히 뿌리 내릴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인페르노'는 기존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인 '크로니클스'를 기반으로 더 다양한 시스템이 장착된 게임. 게임내에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존재 할 뿐더러 보스 몬스터를 잡기 위해선 특정한 직업군을 형성 해야 하는등 독특한 시스템을 보유한 정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인페르노 배경화면1

|


인페르노 배경화면2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