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SK텔레콤, 모바일 게임 '무한 정액제'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14일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손잡고 유무선 연동 게임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무한 정액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서 유무선으로 연동되어 서비스되는 모바일 웹보드게임 중, 가장 인기 높은 '피망 맞고'를 대상으로 런칭 되는 '무한 정액제'는 월 2,000원으로 한달 내내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정액 모바일 게임 상품.
일반적으로 한게임당 50원의 정보이용료를 지급던 모바일 게이머에게는 40판 정도 즐길 수 있는 금액으로 게임 다운로드 뿐 아니라 한달 내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네오위즈 서현승 무선 사업부장은 "지금까지 네트워크 게임의 정보 이용료 등이 사용자들의 게임 이용에 부담이 되어 온 것이 사실"이라며 "현실에 맞는 금액과 더불어 더 많은 게임들을 모바일화 하여 정액 서비스를 계속할것"이라고 밝혔다.
네오위즈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피망 맞고 무한 정액제'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피망 맞고 무한 정액제'는 'Nate -> 게임 Zone -> New & Hit -> 게임정액제' 또는 피망에서 만날 수 있다.
피망 맞고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