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RF온라인에 전령서비스 신설

CCR(대표 윤석호, www.ccr.co.kr)은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에 '광산전투'에 대한 메시지를 전송하는 '전령서비스'를 추가하고 종족간 전쟁을 표현한 새로운 트레일러 무비를 공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전령서비스'는 게이머들에게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광선전투'의 시작과 결과를 하루에 총 여섯번 동안 알려주는 정보 메세지 서비스.

이 서비스로 인해 게이머는 8시간마다 한번씩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인 광산전투에 효과적으로 임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 RF온라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RF온라인의 새로운 트레일러 무비는 오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총 2분 19초로 제작된 트레일러 무비는 자원 쟁탈을 위해 B-71 지구에서 벌어지는 아크레시아와 코라/벨라토 연합군의 전투를 3D로 그려낸 것으로, 크루저 함대가 대규모로 등장해 훨씬 박진감 넘치고 장엄한 영상을 맛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CCR 윤석호 대표는 "새로 신설되는 '전령서비스'는 게임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정보 서비스로 휴대전화와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 내 중요 상황을 전달해주는 것"이라며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승리한 종족의 명예를 모두에게 널리 퍼질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령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RF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