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메가블럭 '코만도 특공대' 3종 시리즈 출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블럭 완구인 메가블럭의 '코만도 특공대 요새 탈환 작전', '코만도 특공대 탱크 기동타격대', '코만도 특공대 헬리콥터 침투 작전'의 3종 시리즈를 오는 20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코만도 특공대'는 요사이 아이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밀리터리 컨셉의 블록으로, 메가블럭의 핵심 브랜드.

'요새 탈환 작전'은 코만도 특공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양의 블록이 포함된 제품으로, 실제로 발사 가능한 미사일과 요란한 경고 사이렌 등이 밀리터리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 미션은 비행기와 보트로 도시를 위협하는 적들의 댐공격을 차단하는 것이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5,000원.

'탱크 기동 타격대'는 웅장한 크기의 탱크를 이용해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의 기지를 보호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 타격대다.

수많은 병사들과 쿼드 레이서, 도르레가 장착된 헬리콥터로 구성된 '헬리콥터 침투작전'과 함께 구입하면 더욱 강력한 전투 부대가 구성된다. '탱크 기동 타격대'와 '헬리콥터 침투작전'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각 35,000원.

캐릭터 사업팀의 이근희 부장은 "메가 블록은 성수기인 5월과 12월 외에도 연간 판매량이 꾸준한 스테디 셀러"라며 "한빛소프트는 향후 게임 및 애니메이션과 연동해 캐릭터 완구를 출시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